Overview 2018-03-28T23:47:16+00:00

Ad network 는

개별적으로 존재했던 각 사이트의 inventory를 하나의 network로 통합시켜 운영하는 service입니다.
통합 미디어 플랫폼 운영을 통해 Publisher와 client 사이의 needs를 연결 광고 inventory를 가치 있는 구분으로 물량을 취합하여 Targeting 등 자체 솔루션을 붙여 재 판매하는 비즈니스 모델입니다.
인터넷 상의 사이트에 산재돼 있는 온라인 광고영역을 선별해 하나로 묶고 정확한 targeting으로 광고를 전송함으로써 광고의 효용성을 극대화 하는 서비스로 미국, 일본,영국, 인도 등 선진 온라인 광고시장에서는 활성화 되어 있습니다.
Interworks media는 2008년부터 국내 언론사 사이트를 networking하여 Ad network platform을 구축하였습니다.

Ad network  종류

수많은 네트워크 사이트의 contents 중 광고주와 연관성이 높은 contents가 노출되는 지면에 광고를 전송하는 방식
즉, 사용자가 인터넷을 서핑하며 방문하게 되는 수많은 페이지의 내용과 관련된 광고를 노출시켜 잠재고객을 유입하는 방식의 광고

온라인 검색 유저의 web 상에서 과거 행동 이력이나 과거 검색 이력을 활용하여 그 사용자의 관심, 흥미를 측정하여 Customizing된 최적의 광고를 노출시켜 주는 기법

네트워크 다수의 영역에 텍스트와 이미지 형태의 광고를 노출하여 landing page에 유입을 활성화하는 방식
기존 노출 당 과금 방식의 광고와 달리 클릭 당 과금 방식의 광고 형태가 장점

네트워크 특정영역에 일정시간 동안 한 개의 광고가 고정으로 노출되는 방식
Branding 광고에 적합한 네트워크 광고

인터웍스는 최신의 디지털 테크놀러지를 기반으로 Media Network 비즈니스를 전개하는 통합 디지털 컴퍼니입니다.

프리미엄 언론사 포함 70개 이상 매체와 제휴되어 있습니다.

1,000개이상 광고주와 150개이상 대행사가 인터플레이를 경험하셨습니다.

Case Stud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