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NEWS 2018-04-23T10:10:18+00:00
3001, 2018

[보도자료]광고 플랫폼의 혁신! 인터웍스미디어 `지역 타겟팅` 서비스 출시-한국경제

By | 1월 30th, 2018|Categories: 미분류|

2018년 1월 30일 한국경제 보도자료입니다. [출처]http://news.wowtv.co.kr/NewsCenter/News/Read?articleId=A201801300192 국내 최초의 애드 네트워크(Ad Network) 플랫폼 기업 인터웍스미디어가 2월 1일부터 `지역 타기팅` 서비스를 결합하여 더욱 정교해진 광고플랫폼을 선보일 예정이다. 인터웍스미디어는 지난 2008년 국내 최초로 뉴스미디어 애드 네트워크(Ad Network) 회사를 설립해 광고플랫폼 시장에 새 바람을 불러 일으킨 바 있다. 특히 프리미엄 언론사와 다양한 매체 카테고리를 융합해 국내 최대 커버리지를 확보했고, 기사의 문맥과 키워드, 오디언스를 활용한 정교한 타기팅의 대표주자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또한 국내 최초로 아웃스트림(Out-stream)방식의 동영상 [...]

1307, 2017

[보도자료]”㈜인터웍스미디어의 동영상광고 플랫폼 `인터플레이(Interplay)`, 아웃스트림 동영상광고의 대표주자로 자리잡아”-한국경제

By | 7월 13th, 2017|Categories: 미분류|

2017년7월 13일 한국경제 보도자료입니다. [출처]http://www.wowtv.co.kr/NewsCenter/News/Read?articleId=A201707140237&resource 2008년 국내 최초로 뉴스 미디어 애드 네트워크(Ad Network)를 설립하여 주요 언론사의 인터넷 기사의 문맥과 키워드에 적합한 광고를 송출하는 타깃팅 기법으로 각광을 받아온 인터웍스미디어가 최근 동영상 광고 플랫폼으로까지 그 영역을 확장하고 새로운 형태의 동영상 광고로 시장을 주도해 나가고 있다. 인터웍스미디어는 지난 2016년 3월 새로운 형태의 동영상광고 서비스 `인터플레이(Interplay)`를 선보였다. 그 당시 대부분의 동영상 광고가 시청자들이 동영상 콘텐츠를 시청하는 전후, 혹은 중간에 강제로 노출되는 `인스트림(In-stream)` 방식이 주종을 [...]

1107, 2016

[보도자료]국내 최초 언론사 내 모바일 동영상 광고 상품 출시-한국경제

By | 7월 11th, 2016|Categories: 미분류|

2016년7월11일 한국경제 보도자료입니다. [출처] http://www.wowtv.co.kr/NewsCenter/News/Read?articleId=A201607110463&resource 동영상 광고 시장은 빠르게 진화하고 있다. 단순히 유튜브에 영상을 올리는 방식이 아니라 컨텐츠와 연계하여 광고 플랫폼을 선보이거나 기존에 없던 영역을 새롭게 만들어 유저들의 주목도를 높이는 등의 형태로 변화가 일어나고 있는 상황이다. 이렇듯 유저들의 시선을 잡아둘 수 있는 다양한 노력들이 이루어지는 가운데 인터웍스미디어에서 국내 최초로 언론 매체 기사 내 동영상 광고 네트워크 플랫폼인 PC에 이어 ` 모바일 인터플레이` 동영상 상품을 7월 1일 출시하였다. 모바일 인터플레이 동영상 상품은 [...]